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3월 이후 에듀윌 검정고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검정고시 시험에 대한 필수 정보와 주요 과목 고득점 학습법, 기간별 학습 전략 등 합격에 꼭 필요한 핵심만 담은 교재다.
검정고시 주요 과목 핵심 키워드도 정리해 책 한권으로 핵심을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국어는 영역별 주요 키워드를 정리하고 작품별 핵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어는 영역별 대표 유형과 핵심 기출, 필수 단어를 정리해 제공한다. 수학은 단원별 주요 개념과 시험에 꼭 필요한 핵심 공식을 엄선해 정리했다.
고졸 검정고시 최신 경향 파악을 위해 주요 과목 기출문제도 수록했다. 기출 문제 풀이와 정답 확인을 통해 실력 체크가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 중인 최신 기출해설특강으로 취약한 부분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개념서의 상세 구성과 무료 신청 방법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