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의 부산 벡스코 스터디카페가 정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하우스터디 벡스코 스터디카페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컨벤션과 인접한 곳에 있다"며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는 카공족을 겨냥한 맞춤 학습공간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하우스터디 벡스코 스터디카페는 이용자들이 직접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돼 있다. 독립석과 반개방석은 물론 도서관 느낌의 오픈석,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소파석 등이 있다.
또한 부산 벡스코 스터디카페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출입구에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 직원대면 없이 좌석과 요금선택, 결제 등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자유롭게 출입할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건강을 위해 각 좌석마다 가림막을 설치했다.
아울러 부산 벡스코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가 제공된다. 대입준비 수험생을 위한 내신, 수능 온라인 강의 프리패스와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