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가 대구 지역 23번째 학습 공간 수성못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하우스터디 수성못센터는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있다. 건물 2층부터 4층까지 총 3개층을 운영한다.
하우스터디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시작한 이래,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인테리어 연구·개발에 매진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대구 수성못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우선 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춰 이용자가 직접 학습 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독립형 좌석부터 도서관이나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오픈형 좌석과 과외,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2층과 3층은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석, 4층은 좌석별로 등록된 회원 1명만 자리를 이용할 수 있는 고정석으로 지정해 운영방식에 차별화를 주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하우스터디 대구 수성못 스터디카페는 수험생이 직원과의 대면 없이도 언제든지 스터디카페 이용이 가능하도록 비대면 운영시스템을 적용했다.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좌석과 요금제를 선택, 결제할 수 있다. 게다가 매장의 보안을 철저히 하기 위해 지문인식 출입방식을 적용, 등록된 회원 외에는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제한한다.
또한 하우스터디 수성못센터에서는 대입준비를 위한 내신, 수능 인강 프리패스 제공과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및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강의는 물론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증 강의 등 폭넓은 종류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하우스터디는 아직 스터디카페를 이용해보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