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느낌 물씬’ 새 신발 신고 올봄에는 꽃길만 걷자

▲ 사진= 소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 소다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 4/9(금)~4/15(목) 7일간 ‘상상 속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여행’ 컨셉의 특별 팝업스토어 운영
- 30% 특별 할인 및 특가상품 선보여, 봄 신발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다. 백화점 봄 정기 세일을 시작한 4월 첫 주말,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40~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사진= 소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 소다 제공

이처럼 봄 날씨에 적합한 제품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4월 9일(금)부터 15일(목)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다의 2021 S/S 시즌 메인 테마인 ‘상상 속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여행’으로 꾸며졌다. ‘좋은 신발은 당신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격언처럼, 고객들이 소다 슈즈를 신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희망과 즐거움을 향한 새로운 여정을 떠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또한 화이트, 우드톤 컬러로 꾸며진 깔끔한 인테리어에 파스텔톤 컬러의 오브제들을 포인트로 활용해 봄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 사진= 소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 소다 제공

이번 소다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을 만난다. 매장 상품들은 30% 특별 할인해 판매되며, 별도의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여 편안하고 예쁜 봄맞이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니커즈부터 구두, 로퍼까지 소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요 상품인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는 유니크한 투톤 컬러 배색이 고급스러운 여화 제품이다. 푹신한 키높이 쿠션과 밴드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살려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 사진= 소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 소다 제공

비비드한 컬러 밴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남화 인기 제품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AGM116)’도 만나볼 수 있다.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가벼운 착화감과 산뜻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캐주얼한 무드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린 세미 드레스화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투웨이 메리제인 펌프스(ALS019)’는 스트랩 위치를 조절해 기본 펌프스와 메리제인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다.

‘프리미엄 드라이빙 슈즈(AMM001)’는 정교한 수작업 스티칭과 가죽을 엮은 위빙 장식의 유니크한 포인트 디테일로 눈길을 끌며, 신규 개발한 압축 패드 인솔로 착화감을 강화해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소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편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며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신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소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계절, 좋은 신발을 신고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발걸음을 내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 SODA(소다)
세련미와 착화감,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는 이태리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