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이 오는 17일(토),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당일 시험장 응원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오랫동안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와 경찰 및 소방공무원 등의 시험 및 공무원 시험 때마다 시험장 응원을 진행해왔다. 에듀윌 직원들이 아침 일찍부터 전국 시험장을 방문, 고사장으로 들어가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한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필수 과목별 빈출 개념과 핵심 내용을 정리한 9급공무원 컨닝페이퍼를 고사장 앞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시험 당일 잔뜩 긴장한 채 고사장으로 들어가는 수험생들이 긴장을 풀고, 합격의 기운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매 시험마다 전국적으로 시험장 응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고 전했다.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서울 노량진, 대방, 노원, 경기 수원, 인천 부평, 대전, 대구,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도입해 모든 수강생들이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은 물론, 환경,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준다. 직영학원의 전 커리큘럼을 1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 스터디 카페 등 학습 서비스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9급공무원 시험의 출제경향 및 2022년 과목 개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