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트러버를 위한, 호텔 루프탑 이벤트

▲ 사진 © 프레이저플레이스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전통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더욱 다채로워진 메뉴 구성의 B.B.Q 패키지를 4월 20일부터 다시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 1박과 무제한 BBQ 및 생맥주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23층에 위치한 파노라마라운지앤바에서 즉석에서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 새우, 치킨 등의 그릴 요리와 샐러드 바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베리코, 삼겹살 말이 또는 LA갈비 가운데 데일리 스페셜 메뉴를 선정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기존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되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의 테이블까지 음식을 직접 서빙하며 맛있는 BBQ와 더불어 23층에서 내려다보이는 서울의 화려한 야경이 먹는 즐거움 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 사진 © 프레이저플레이스 제공

또한, 바 안쪽으로는 스카이 가든 테마로 꾸며진 유리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며 별도로,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한다.

패키지 가격은 18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객실 1박과 2인 디너에 더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의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2만원 추가 시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원베드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무제한 바비큐는 식사만 이용도 가능하며 이 경우 성인 및 미취학 아동(5~7세)의 이용 금액은 각각 55,000원, 35,000원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 및 식사 이용 고객 모두에게 5월 30일 이내 방문시 웰컴 드링크 또는 밴엔제리 아이스크림을, 어린이 고객에게는 소프트 음료 또는 과일주스를 제공한다.

해당 바비큐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또는 EDM 제시 고객은 10% 현장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전경 © 프레이저플레이스 제공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