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신청하면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 무상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에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를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클리닝 서비스 지원 품목은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매트리스 등 주거공간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이사 및 입주 청소, 줄눈·코팅 시공, 새집증후군 예방 청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최대 17%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를 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서비스 품목 수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서비스 두 가지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21번째, 210번째, 2,100번째 구매 고객 세 분에게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한다.

또, 가전 클리닝 서비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암앤헤머 베이킹소다를 증정한다.

한편,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