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7번째 학습공간

▲ [사진제공=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경남 김해시 율하동에 자사의 스터디카페 신규 개설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우스터디 율하 스터디카페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독립석, 카페형 소파석, 도서관형 오픈석 등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대입 준비에 필요한 내신/수능 인강 프리패스부터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 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증 강의까지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한 복합 학습공간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또한, 365일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직접 좌석과 요금제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으며 매장의 안전관리를 위해 지문인식 출입통제 방식을 적용하여 등록된 회원 외에는 출입할 수 없도록 제한된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직원과 대면없이 결제가 가능하기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언택트, 비대면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 김해율하 스터디카페는 6월부터 약 한 달여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7월경 지역 수험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