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찬한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최신 법령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법령을 업데이트하고, 화장품 관련 전공 교수진과 전문 검수진이 대거 참여한 수험서로 식품의약안전처 최신 가이드도 모두 반영했다.
오는 9월 4일 시행되는 제4회 시험에 대비하고자 이론은 자주 출제되는 기출 이론으로 반영됐다. 본격적인 학습 전에 각 챕터별 중점적인 학습내용을 제시하는 ‘고득점 팁’을 비롯, 지난해 출제된 이론에는 ‘기출’ 표시를 통해 보다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보조단에 생소한 용어의 정의, 참고, 그림 등을 제시해 초보 수험생도 쉬운 이해를 돕는다.
이어 에듀윌이 실전에 대비하고자 ‘실력점검 모의고사’와 ‘고난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실전 난이도와 유사한 기출 변형 문제를 모은 실력점검 모의고사는 모바일 OMR에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 성적 분석이 되어 점수 산출 시간을 단축하고, 취약점 보완에 도움을 준다. 출제된 모든 문제를 분석해 실제 시험과 가깝게 구현한 고난도 모의고사는 시간 분배 연습용 OMR 카드를 제공해 실제 시험에서의 시간 운용법을 훈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에듀윌이 교재 구매자를 위한 ‘자동합격패키지’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저자직강으로 빈출 개념을 정리하는 ‘도서+무료강의’ ▲핵심이론을 한눈에 확인하는 ‘자동 암기 브로마이드’ ▲심화 난이도 대비 법령 및 식약처 규정을 수록한 ‘빈출 법령노트’를 마련했다.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