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개최하는 ‘2019년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장학금 이벤트 추첨 결과가 발표됐다. 가맹본사에서는 당첨자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매년 전국 가맹점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행운의 주인공은 김해시 내동에 거주하는 설동현 군이 차지했다.
장학금 이벤트는 총 3000만원에 달하며 작년에는 150명 추첨을 했고 올해는 총 260명으로 수혜 대상을 대폭 늘렸다. 이러한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장학금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100만원씩 장학금을 2등에서 5등까지 당첨된 고객에게는 상품이 지급된다.
행운의 장학금 당첨자 10명은 김해내외점의 설동현 군을 비롯해 포항두호점, 화성봉담점, 분당수내점, 안양1번가점 등 10명이 행운의 주인공이 됐으며 김해내외점에서는 2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설동현 군은 “일반적인 칸막이가 돼있는 독서실을 다니다가 처음으로 스터디카페를 이용해 보았는데 일반 독서실과는 달리 오픈형으로 개방돼 있는 곳에서 공부하다 보니 더 집중이 잘 됐다”며 “위생적인 시설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세심한 부분까지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설 군은 “응모 후 당첨에 대한 기대는 전혀 없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상당히 기분이 좋다며” 연신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2019년 상반기에 좋은 소식을 접하니 올 한해 학업에 더 많이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내고 싶고, 장학금은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경험한 뜻밖의 당첨 소식에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르하임 가맹본사가 전액 후원하고 전 지점의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의 궁극적인 목적은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르하임 지점들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전국 가맹점들과 상생하며 발전하는 것이 르하임 가맹본사가 해야하는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통큰 이벤트는 더욱 확대되고 지속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무인 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주요 고객층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본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많은 고정 고객층이 확보되었으며 전국의 각 지점이 매출과 수익이 증대되고 있다. 그 결과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현재 총 100호점을 돌파 했으며 3월 부산용호점, 남양주평내점, 강서마곡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4월 또한 파주야당역점을 시작으로 많은 지점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장학금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르하임 가맹본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 21일(목)부터 23(토)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