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공항공사, 전 세계 대상 항공권 50만장 배포 캠페인 진행
- 한국에 2만 4천 장 배정…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항공사 웹사이트 통해 응모

▲홍콩 왕복 항공권 증정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   ⓒ홍콩관광청
▲홍콩 왕복 항공권 증정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 ⓒ홍콩관광청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홍콩공항공사(Airport Authority Hong Kong, AAHK)가 주관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 (World of Winners)’ 홍콩 왕복 항공권 증정 캠페인의 한국 응모가 오늘부터 실시된다.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은 모든 여행 제한 조치가 해제된 홍콩으로의 관광을 장려하기 위해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50만 장의 항공권을 증정하며, 그중 5%에 해당하는 2만 4천 장이 한국에 배정됐다.

참여 업체는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항공, 홍콩익스프레스항공, 그레이터베이항공 등 4개의 홍콩 국적 항공사로, 항공사별로 이벤트 일정과 방식이 다르게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4월에는 중국, 5월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는 8만 장의 홍콩 왕복 항공권이 증정됐으며, 3월 1일부터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순으로 진행됐다.

한국 여행객 대상 응모는 16일 시작되며, 캐세이퍼시픽항공사는 오후 12시에 선착순으로 1만 602장의 항공권을 배포한다.

홍콩항공은 5월 17일부터 선착순으로 항공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홍콩익스프레스항공과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여행사를 통해 ‘1+1 티켓’ 또한 제공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일정과 참여 방식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홍콩관광청 웹사이트와 ‘월드 오브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 각 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공항공사는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의 한국 상륙을 알리기 위해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무료 항공권 500장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과 공연, 사진 부스와 즉석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틀 동안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올 연말까지 전 세계 여행객에게 무료 쿠폰을 배포하는 홍콩 구디스(Hong Kong Goodi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쿠폰은 홍콩 달러 100달러 이상 상당의 현금 바우처 또는 웰컴 드링크 혜택으로, 홍콩 내 100여 개의 인기 상점, 레스토랑, 관광지 등에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홍콩 구디스는 국내 지정 여행사 또는 현지 홍콩관광청 안내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핸드폰 번호 1개당 1회 제공된다.

사진= 홍콩관광청 로고
사진= 홍콩관광청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