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지난 7월 4일(목) 부산을 시작으로, 7월 6일(토) 광주, 7월 9일(화) 서울까지 세 지역에서 이그나이트 행사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성공의 불꽃을 점화하세요’를 부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존 및 신규 회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신제품 스킨케어 8종의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되어 이목을 모았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이태훈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포라이프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한다. 회사를 믿고 아껴주시는 많은 회원 여러분을 위해 포라이프는 늘 초심을 잊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며 "가치 있는 삶을 살고, 내 가족을 이롭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이그나이트에서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외부 강연을 맡은 송진구 교수는 4차 산업혁명과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있어서의 연결을 강조하며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회원들이 포라이프 사업을 하게 된 이야기를 담은 ‘My 4LIFE’가 사회자 MC이슈와 함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한편, 최고 직급자인 플래티늄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김제이스, 박미애 회원이 각각 비전 스피치를 발표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오는 11월 이그나이트 행사에서 신제품 스킨케어 8종의 런칭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11월 14일(목) 서울 ▲18일(월) 광주 ▲20일(수) 부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