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충남천안직산점 신보미 대표,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찾아 뵙고 싶어”


60계치킨 충남천안직산점이 지난 2월 5일 충남 지역 보육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보육원 아이들에게 치킨을 전달했다.
60계치킨은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하고 있다.

본사 측에 따르면 60계 치킨은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육원 관계자는 "치킨을 전달받고 많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 덕분에 모두가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60계치킨 충남천안직산점 신보미 대표는 "봉사활동 통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 저에게도 좋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찾아 뵙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스푸드는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