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대단한클로버’, 백신접종 촉진 위한 숙박 캠페인 진행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여행 리워드 플랫폼 ‘대단한클로버’와 백신여권 업체 ‘바이오네스’가 코로나19 극복과 및 여행 활성화를 위해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호텔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해당 캠페인은 바이오네스가 발급하는 바이오패스포트 앱을 통해 백신 접종을 인증한 고객에 한해 대단한클로버 플랫폼에서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할인해준다.
고객들은 TMTG(더마이다스터치골드) 코인과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을 1:1 비율로 구매하여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위 방식으로 백신 접종을 인증한 고객들은 현 시세 기준 10,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부산 특급 호텔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재 제휴한 부산 지역 특급 호텔은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랜드 조선 호텔▲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등이 있다.
대단한클로버 관계자는 "호텔 등 숙박 및 식당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대표적인 업종"이라며 "일상을 되찾고 안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위한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을 높이는 것이 최선이라 판단하고 한국 백신접종률이 100프로 달성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이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단한클로버는 유명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 호텔, 숙박, 식당을 대상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연계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5월 TMTG(더마이다스터치골드) 재단을 인수한 대단한클로버는 우선 국내 대표관광지인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여름 휴가철과 병행한 캠페인을 시범 서비할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