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해커스는 자택에서 활동 가능하며, 미국 유학, 영국 유학 등의 이유로 해외 거주 중이거나, 지방 거주자도 무리 없이 활동 가능한 ‘고우해커스 고득점 멘토 6기 &지구촌특파원 7기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먼저 고우해커스에서는 TOEFL 멘토. GRE 멘토, 아이엘츠(IELTS) 멘토, SAT 멘토로 구성된 고득점 멘토 6기를 모집 중이다.

고득점 멘토 6기는 전공, 나이, 거주지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토플/GRE/IELTS/SAT 시험을 고득점으로 졸업한 사람(성적표 사본 제출 必)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가지고 시험 준비를 했고 이를 통해 점수를 취득한 사람 ▲유학 시험 외에도 학부 유학, 석박사 유학 등 유학 준비를 해본 사람 ▲유학 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모집 중이다.

고득점 멘토는 고정 닉네임을 사용해 게시글/댓글로 유학, 또는 유학 시험을 준비하는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을 한다. 구체적으로, 주당 유익한 내용의 유학/시험 칼럼을 1건 이상 작성해야 하고, 30건 이상의 성의 있는 멘토 답변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매달 1회 미션 주제에 맞는 칼럼 추가로 작성하게 된다.

고득점 멘토 6기의 활동량을 충족한 전원에게는 20만 원의 활동비(*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와 활동 인증서, 그리고 해커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선정되는 최우수 멘토 1인에게는 20만 원의 활동비가 추가 지원된다. (*총 40만 원 지원,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아울러,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멘토 1인을 매달 선발해 10만 원의 활동비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참고로, 우수 활동자는 연달아 선발될 수 있으며, 최종 최우수 활동자로도 선발될 수 있다.

고우해커스에서는 자신의 유학 생활 및 해외여행 정보를 공유해 줄 지구촌특파원 7기도 함께 모집 중이다. ▲유학/어학연수/교환학생 등 공유할 만한 해외 생활 에피소드가 많은 사람 ▲학부·석박사 유학, 교환학생을 하면서 얻은 학교생활에 대한 유용한 정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 ▲여행 경험이 많아 다른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여행 정보를 많이 알고 있는 사람 ▲블로그, SNS, 유튜브 운영 경험이 있으며 파워 컨텐츠 제작에 능한 사람 ▲우수한 사진, 영상 촬영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 ▲짜임새 있으며 흥미로운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전공, 나이, 거주지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지구촌특파원 7기에 지원할 수 있다. 현재 유학생이 아니어도 해외 생활 경험이 있거나 출국 예정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구촌특파원 7기는 지구촌특파원 게시판에 주 2회 이상 유학생활/준비를 주제로 특파원 칼럼을 작성하게 된다. 해당 칼럼은 매달 1회 이상 본인이 제작한 영상(*약 5~6분 이상의 분량)을 포함해야 하며 매달 1회 미션 주제에 맞는 칼럼을 추가 작성하게 된다.

지구촌특파원으로 활동하는 전원에게는 20만 원의 활동비가 제공되고(*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활동 인증서가 수여되며 해커스 입사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선발된 최우수특파원 1인에게는 20만 원의 활동비가 추가 지원되며(*총 40만 원 지원,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우수한 활동을 보여 준 특파원 1인을 매달 선발해 10만 원의 활동비를 추가적으로 지급한다. 고득점 멘토와 마찬가지로, 우수 활동자는 연달아 선발될 수 있으며, 최종 최우수 활동자로도 선발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플 시험, SAT 시험, 아이비리그 대학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