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충절로신용협동조합이 신협 모바일플랫폼 신협온(ON)뱅크 애플리케이션의 가입자 증대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신협온뱅크는 비대면으로 조합원가입과 출자금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창구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이나 연락처로 간편하게 이체도 가능하다. 또한 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ATM에서 출금도 가능하다.

신협온뱅크 상의 비대면예금(유니온정기예탁금)은 충절로신협 입출금만 있으면 2%에 개설이 가능하고, 비대면적금(e-파란적금)은 3%로 개설이 가능하다.

비대면 조합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충절로신협의 금번 가입자 증대 캠페인은 신협온뱅크 설치 후 추천인에 ‘충절로’ 및 ‘충절로신협 직원’ 중 선택하면 선착순으로 가입자들에게 5천원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하게 되는 내용이며, 신협온뱅크 전용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입출금 통장까지 개설해 평잔 100만원이상 유지한 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해당 기프티콘 및 상품권 지급은 600명 한정 적용된다.

충절로신협 관계자는 "충절로신협 조합원이 신협을 이용하기에 불편함 없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