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이 육아맘들을 위한 ‘투웨이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이유식·영양식 첫 주문을 한 고객에게 선착순 이벤트로 제공 중이다.

투웨이백은 베이직한 디자인이으로 베이지 색상이 메인 컬러다. 손잡이와 바닥 부분은 오염 방지와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기 위해 네이비 색상 원단으로 마무리해 디테일을 살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엄마들이 아기와 외출 시 아기 이유식, 젖병, 기저귀 등 아기물품 수납 공간이 많이 필요한 점을 놓치지 않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고려한 것은 물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서 실용성도 높였다. 보냉 주머니가 내장돼 있어 아기 이유식이나 음료 등 식품 보관이 용이 하기 때문에 이유식 가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유식·영양식 첫 주문 고객에게는 주문일 기준 이달 말까지 일 300명 한정 투웨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이유식·영양식 재주문 고객에게는 이유식 14세트(12세트) 구매 시 재주문 감사 이벤트를 통해 투웨이백, 처음먹는 보리차 1box,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랜덤으로 추첨해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육아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굿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서 엄마들 곁에서 육아를 응원하는 베베쿡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베쿡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