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고객(구민)이 힘께 상생의 미래 성장 협력 선포

ESG경영 고객 공동 실천 선언
ESG경영 고객 공동 실천 선언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하 공단)은 구민과 함께 더 나은 미래 성장을 위해 지난 7일 고객과 함께 ESG경영 공동 실천을 선포했다.

이날 선언식은 공단의 고객, 연수구의 구민을 대표해 운영되고 있는‘고객참여추진단’단원들이 비대면으로 참석하여 미래 성장 협력를 위해 함께하겠다는 의지 실천을 약속했다.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경영’은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을 통해 기업에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세계적인 의제로 공단은 이에 따라 경영체계를 전환하고 ESG 전략 구축 및 과제를 추진한다.

또한 매년 고객과 함께 ESG경영 과제를 추진하고 구민 생활의 편익과 삶의 질 향상, 필(必) 환경 실천, 사회적 가치 창출, 인권 및 공정거래를 실현하여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공단은 한 단계 한 단계 도약해 나갈 예정이다.

공단 방종설 이사장은 "지난 해 코로나19 및 한국판 뉴딜 시대를 맞아 ‘포스트코로나 추진단’구성 및 운영으로 시대적 의제의 경영을 선도했으며, 올 해도 범 세계적 아젠다(agenda)에 따라 경영체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커버리뉴스=김두영 기자]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