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비, 2학기 중간고사 앞두고 ‘큐리’ 서비스 개편
회원 가입만 해도 문제 검색, 영상 재생 서비스 무료로 이용 가능

[디스커버리뉴스=강이정 기자] 플랫비가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큐리’ 서비스 이용권을 새롭게 개편하고, 웹 결제 시 30% 이상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큐리 회원 가입만 해도 문제 검색, 영상재생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회원가입 시 7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본인인증 시 7일 추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3개월 이용권도 새롭게 도입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6개월권과 12개월권도 3개월 이용권과 동일하게 두가지로 준비돼 있다. 가격은 이용권마다 다르다.

모든 구독권 가격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결제 기준이며, 웹에서 결제할 경우 30% 이상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스탠다드 이용권에는 문제 검색과 영상 재생 서비스, 큐리 핵심 기능인 스마트 질문 5회권이 함께 포함돼 있다. 큐리 앱 입문자라면 해당 이용권을 통해 큐리의 모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문제검색과 영상재생 서비스뿐 아니라 스마트 질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정 질문 서비스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이용권은 큐리 앱 내 서비스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다.

플랫비 문정석 대표는 "할인 혜택을 비롯해 무료 체험, 영상 재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