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마이다스터치골드_TGXC더블랙공식앱런칭
사진= 더마이다스터치골드_TGXC더블랙공식앱런칭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더마이다스터치골드(The Midas Touch Gold, 이하 TMTG) 재단이 TGXC더블랙(The Black) 앱을 공식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TGXC더블랙은 TMTG토큰을 활용하여 실물 금 구매가 가능한 플랫폼이다. 지난 9월 30일부터 시작한 한달 간의 베타테스트를 끝으로 11월 9일(오늘) 공식 런칭했다. 사용자는 빗썸, 코인원 거래소 등을 통해 원화로 TMTG토큰을 구매, TGXC더블랙에서 TMTG를 TG로 교환 후 금을 구매 할 수 있다.

TG는 실물 금 1g과 1:1비율을 지닌 스테이블 재화로, TG를 금으로 교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TMTG토큰으로 역교환이 가능하여 변동성이 심한 코인 시장에서 투자자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TGXC더블랙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하다.

TMTG관계자는 “지난 6월 재단 인수 후 로드맵에 맞게 모든 마일스톤을 달성하였고, 빗썸 거래소의 유의지정으로부터 해제되며 건강한 재단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향후 가상화폐가 실물경제에서 보다 쉽게 사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 다각화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