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김수남 기자] 아이뮤즈가 신소재인 질화갈륨 GaN으로 제작된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GAN 접지식 고속멀티충전기 ‘GAN68W-GND’ 출시기념 케이블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4포트 고속멀티충전기 ‘GAN68W-GND’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60W 1.2 CtoC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아이뮤즈 GAN68W-GND는 간 접지 고속PD충전기로 최대 68W의 고출력을 지원하며, 전력 손실을 최대 40% 줄이면서도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제품 크기를 구현했다. 플러그 일체형이라 별도의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다.

총 4개의 충전 포트를 제공하는 아이뮤즈 GAN충전기는 3개의 USB-타입C 포트와 USB-A 포트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타입C포트 3개는 모두 각각 단일로 최대 65W까지 출력이 가능하지만 2포트 이상 동시 사용 시 포트 개수가 늘어날수록 제공되는 최대 출력 수치는 낮게 조절된다. GAN 접지 플러그 설계에 다중보호회로를 탑재했다.

아이뮤즈 GAN68W-GND는 PD 3.0, QC4.0/3.0, SCP 등 다수의 고속충전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범용성을 갖췄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