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국내 각 호텔업계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다 특별하고 멋지게 보내고 싶은 MZ 세대들을 위한 페스티브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각종 다양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조식 및 각종 기프트 등의 풍성한 혜택은 물론, 화려한 인증샷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MZ세대 패키지들을 소개해 본다.

사진= 안다즈서울강남_ MZ세대들의 연말 호텔 생활_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
사진= 안다즈서울강남_ MZ세대들의 연말 호텔 생활_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 패키지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with 글린트'패키지를 선보인다.

요즘 MZ 세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주)LG생활건강 런칭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Glint by VDIVOV)’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킨글라스 쿠션, 듀이 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톤업크림, 총 4가지의 다채로운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글린트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선보인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객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환상적인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드와인 1병이 포함된 프라이빗 고메 세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특히,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공홈족들에게는 MZ 세대들에게 감각적인 패키지와 센스 있는 선물로 입소문 탄 이솝(Aesop) 브랜드의 핸드워시와 핸드밤을 제공한다.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_디어 마이 앤 패키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_디어 마이 앤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겨울을 맞아 애니메이션 ‘빨강머리앤’과 협업하여 따뜻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디어 마이 앤 (Dear My Anne)’ 패키지를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과 서울역 총 4개 호텔에서 선보인다.

특히, ‘디어 마이 앤’ 패키지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강머리앤’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도 한 때는 앤(Anne)이었다’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패키지이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조이풀 이어앤드 위드 라 메르 패키지'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조이풀 이어앤드 위드 라 메르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연인, 친구, 가족들과 가장 기억에 남는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 패키지를 객실 1백개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12월 한달 동안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이용 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스킨케어 샘플 키트를 담은 새틴 파우치를 제공한다. 건조한 올 겨울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도 공급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홀리데이 패키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홀리데이 패키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의 칵테일 키트를 객실에서 직접 제조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킹스 홀리데이(King's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연말 시즌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QR 코드를 통해 ‘킹스 베케이션’ 바텐더의 칵테일 제조 영상을 보며 나만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언택트 패키지다.

사진= 인터컨티넨탈_겨울 한 입 패키지
사진= 인터컨티넨탈_겨울 한 입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찬바람을 피해 따뜻한 겨울 간식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한 입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꽈배기와 추로스가 핫초콜릿 2잔과 함께 제공되며, 봉은사의 고즈넉한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25m 길이의 쾌적한 호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을 무료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 이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쁘띠 파티 패키지'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쁘띠 파티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민지(MZ세대)들을 위한 ‘쁘띠 파티(Petite Party) 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12월 30일(목)까지).

이번 쁘띠 파티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롯데제과의 신상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과 행복한 새해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스몰 파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낮 동안 스위트 룸에서 일행과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키지는 지인들과의 오붓하면서도 럭셔리한 소규모 모임을 원하는 MZ세대의 ‘프리미엄 호캉스’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투숙 없이 정해진 시간 동안 스위트 룸 객실에서 브런치를 하고, 호텔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한 ‘데이 유즈(Day Use)’ 라는 독특한 상품이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

숭례문 앞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파클링 홀리데이 위드 폴앤조 패키지’를 25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폴앤조 보떼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컬렉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과 산타 모자를 쓴 윙크하는 고양이 쉐입이 시선을 사로잡는 ‘립스틱 리미티드’ 및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조식 뷔페,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 포함) 2인이 제공된다.

사진= 레스케이프_'패스티브 홀리데이_버블 판타지_모엣 샹동'
사진= 레스케이프_'패스티브 홀리데이_버블 판타지_모엣 샹동'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브랜드 레스케이프가 오는 연말 시즌,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연말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마치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온 듯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엣 & 샹동과 협업한 ‘패스티브 홀리데이: 버블 판타지’ 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1월 17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테이 & 릴리프' 패키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테이 & 릴리프'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연말의 낭만 즐기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안하는 ‘스테이 & 릴리프’(Stay & Relief) 패키지 선보이다.

이번 패키지는 클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포레덤’과 함께하며 ‘포레덤’은 ‘자연에서 느끼는 편안함을 지친 피부에 전달한다’는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추구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쉐라톤 클럽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패지지 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