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김수남 기자] 네이버 카페 B`Love에서 오는 4일 태국 걸프 카나웃 생일 기념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카페 매니저는 "지방에 사는 팬들을 위해 부산에서 생일 카페와 옥외 광고를 계획했으나, 카페 회원들의 정성스러운 손 편지를 포토북 형식으로 제작해 걸프 카나웃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로 변경했다. 생일 모금액 중 남은 금액은 걸프 카나웃의 이름으로 전부 기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등에 기반을 두고 있는 두 곳의 팬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오는 3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Gulf Kanawut Korea FC에서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코엑스 지하 1층 메인 게이트 앞과 라이브 플라자에서 9 to 9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카페써드에서 생일 카페가 열리며 굿즈 나눔이 있다고 공지했다.

국내 또 다른 팬덤인 Gravity Of Gulf에서는 오는 3일부터 5일 3일간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영상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4일부터 5일에는 삼성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에서 광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상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이며 각각 20초가량의 생일 축하 영상을 볼 수 있다.

강남역 커피메이트 백암아트홀 점에서 오는 4일부터 5일 이틀간 생일 카페를 운영하고 역시나 굿즈 나눔이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태국 내 교통수단의 하나인 TUKTUK을 운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지난달 11일부터 오는 11일 한 달간 걸프 카나웃의 현 소속사인 채널 3 방송국 주변과 시암 파라곤 주변을 운행하는 총 24대의 툭툭이를 운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걸프 카나웃은 태국 내 채널 ONE31 과 LINE TV에서 방영된 TharnType Series 1,2에서 Type 역할을 맡았다. 걸프 카나 웃은 채널 3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 일정을 소화 중인 한편 지난 10월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린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성료했다. 또한 태국 래퍼 F.HERO와 함께 듀엣곡을 발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 연말에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