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박정길 기자] 싱가포르 과학기술작가 Anndy Lian은 Light Defi에 정식 가입하여 독립 기술고문직을 역임, ESG를 이끌어 간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Light Defi는 지속가능한 태양에너지와 탈중앙화 금융을 합쳐 명명됐다. 그 의미는 태양력발전의 방법으로 에너지 구조를 전환하며 재생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해 지구 에너지 환경의 레벨을 높이는데 있다.

Light Defi는 BSC를 기반으로하는 커뮤니티형 탈중앙화 거버넌스 프로젝트다. 개발자와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주력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이 재생가능 에너지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그리고 지구온난화와 지구생태계 보호를 위해 기여할 것이다.

Anndy Lian은 “블록체인과 같은 DLT는 기업의 경영과 거버넌스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발전의 디지털 추진효과를 이룩할 수 있다. Light Defi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 경영자 Germano Sales는 “Anndy의 투자 결정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향후 Light Defi를 이끌어 더 많이 발전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보충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