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휘닉스 평창X소셜클럽X여미_겨울 올인클루시브 SNS 공구 진행
사진= 휘닉스 평창X소셜클럽X여미_겨울 올인클루시브 SNS 공구 진행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휘닉스 평창은 소셜클럽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스노우 파크를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올인클루시브 ‘SNS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MZ세대 고객들과 함께 휘닉스 평창으로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즐거운 스키 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다.

지난 12일에는 ‘여미 크루’가 직접 휘닉스 평창을 경험한 컨텐츠를 여미 커뮤니티에 게시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끌었다.

특히 공동구매에 관심이 많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진행한 ‘소문내기’ 사전 이벤트에서는 스키 시즌 패스권과 스타벅스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참여를 유도해 무려 14만 명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번 휘닉스 평창 X 소셜클럽 X 여미 공동구매에서는 눈 속에서 모든 것을 즐기며 썰매 등의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패키지, 익사이팅한 스키를 타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스키 패키지 등 두 가지 종류로 진행한다.

사진=휘닉스 평창X소셜클럽X여미_겨울 올인클루시브 SNS 공구 진행
사진=휘닉스 평창X소셜클럽X여미_겨울 올인클루시브 SNS 공구 진행

휘닉스 평창의 겨울 올인클루시브에 포함된 스키하우스 라운지는 이제껏 리조트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올 데이 프로그램이다. 하루 종일 스키를 타면서 스키하우스 라운지에 들러 아침과 점심 뷔페를 마음껏 즐기고, 저녁에는 DJ 공연과 함께 생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풍성한 아프레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또,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체험 가능한 스키 입문 강습으로 장비 착용법부터 일어나고 넘어지는 방법, 간단한 턴 동작까지 2시간 동안 스키 초보를 탈출할 수 있다.

특히 호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연말에 연인 혹은 가족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마리아주 특전이 단독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엄선된 와인 8종과 다양한 안주 세미 뷔페는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오후 8시부터 매시 정각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은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감상할 만하다. 휘닉스 평창과 소셜클럽, 그리고 여미가 함께 하는 ‘SNS 공동구매’는 오는 17일까지 소셜클럽에서 선보인다.

사진= 휘닉스호텔앤리조트 로고
사진= 휘닉스호텔앤리조트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