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인증 14개 사, 국내인증 25개 사 우수인증 획득 현판 수여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 현판 수여식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 현판 수여식

올해‘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에 참여한 남동구 중소기업들이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중소기업의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외인증(CE, FDA, UL 등)과 국내인증(KC, KS, HACCP 등) 분야의 인증을 획득한 업체에 총 인증획득비용의 80%(최대 500만 원 한도)를 지원한다.

올해 초 사업에 참여한 인천 남동구 39개 사 모두 국내외 우수 인증을 획득했다.

해외인증은 ▲㈜웰빙헬스팜(FDA) ▲㈜아이플렉스(CE) ▲㈜아쿠인텍(FCC) ▲㈜제이피에스코스메틱(EVE VEGAN) ▲에스제이테크(주)(FCC) 등 14개 사, 국내인증은 ▲㈜맥스플랜(성능인증) ▲씨에스테크놀로지(주)(KC) ▲(주)서한엠(의약외품 품목허가) ▲(주)아이링고(KC) ▲(주)미랜(KC) ▲(주)밝은조명(KC) 등 25개 사다.

구는 최근 해당 업체들을 초청해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현판을 수여했으며, 구청장과의 만남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 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남동구는 중소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스커버리뉴스=김두영 기자]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