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 = 향남지점 점주 /  김연경 대표   사진우측 = 김연경 대표 거창지점 점주 김은정 대표
사진 좌측 = 향남지점 점주 / 김연경 대표 사진우측 = 김연경 대표 거창지점 점주 김은정 대표

[디스커버리뉴스=우향미] 보석십자수는 하기 쉽고 중독성 있는 매력으로 DIY 인테리어 취미 시장에서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수재샵은 보석십자수라는 아이템으로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전국에 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DIY 전문 기업이다.

수재샵에서는 2021년 한해동안 COVID-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도 우수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

수재샵 우수가맹점은 포항오천, 화성병점, 화성향남, 김천혁신, 목포, 거창지점 총 6곳을 선정됐으며 이에 따른 부상으로 각 지점당 상품 50만원치가 증정되었다.

수재샵 관계자는 “COVID-19로 인해 개인 사업자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열심히 애써준 가맹점주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가맹점을 위해 본사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명패 전달을 위해 가맹점에 직접 방문한 수재샵 대표는 현장에서 이루어진 직접적인 면담을 통해 가맹점의 고충을 듣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였다.

수재샵 관계자는 “현재는 전국 세미나를 진행할 수 없어서 개별 방문 등을 통해 운영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기존과 같이 전국 가맹점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위해 올해도 현장의 소리를 듣고 협력하여 적극 실천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