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스]
[사진=마이스]

[디스커버리뉴스=조효진 기자] 마이스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원화마켓에 오후 6시에 신규 상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인원은 공지사항을 통해 마이스(MYCE)를 원화마켓에 상장한다고 밝혔으며, 입금 가능 시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지원된다. 매도 오픈은 같은 날 오후 6시, 매수 오픈은 오후 6시 5분부터 가능하다.

마이스는 '모임' 기반 O2O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크고 작은 규모 행사 계획에 필요한 통합형 O2O 모임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해 필요한 정보를 니즈에 맞춰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발행됐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부름(Bloom)앱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부름 앱은 모임에 관련된 행사 및 이벤트에 필요한 외식·대관 예약 그리고 온라인 커머스 상품 등 상품정보 공유와 마이스로 예약·결제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FT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통한 상품구매, 리뷰,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참여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마이스는 미국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마이스로 결제가 가능한 부름 앱은 안드로이드, iO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