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빔국시 메뉴 주문 시 굴림만두 3알 무료 증정, SNS 통해 참여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만두 전문 프랜차이즈 ‘북촌손만두’가 봄맞이 전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북촌손만두의 봄맞이 프로모션 ‘북촌을 함께 즐겨 봄’은 4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북촌손만두가 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 ‘비빔국시’의 메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SNS에 ‘북촌을 함께 즐겨 봄’, ‘북촌손만두’, ‘비빔국시’, ‘굴림만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고 북촌손만두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비빔국시’ 메뉴 주문 시에는 당첨과 상관 없이 즉석에서 대표 만두 메뉴인 굴림만두 3알이 무료로 추가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은 추후 추첨을 통해 ▲1등 LG 스탠바이미 TV와 북촌 패밀리 세트 4종 ▲2등 삼성 비스포크큐커 22L와 북촌 패밀리 세트 4종 ▲3등 에어팟 프로와 북촌 패밀리 세트 4종 ▲4등 안방 전기 그릴과 북촌 패밀리 세트 4종 ▲북촌 패밀리 세트 4종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북촌손만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오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북촌손만두는 지난 2010년 인사동 본점에서 시작된 수제만두 전문 프랜차이즈로 매일 전 매장이 만두를 직접 빚어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굴림만두로 만두피 없는 만두로 특허를 받은 메뉴다.

북촌손만두 식재료는 저온유통시스템을 이용하여 냉장 상태를 유지하여 통합 물류 관제 시스템을 활용해 일일 배송하고 있으며, 식품 안전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최신 장비를 도입해 금속 및 위해성 이물 제어 및 병원성 미생물을 제어하고 있다.

한편, 북촌손만두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