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제 12회 효사랑 칠순잔치
수원시 제 12회 효사랑 칠순잔치

보석십자수라는 아이템으로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사업 중인 수재샵(김은정 대표)은 지난 10일 (사)경기도 지체장애인 협회 수원시 지회가 주최하는 ‘제12회 수원시 효사랑 칠순잔치’ 자사 보석 십자수 완성 작품을 후원, 칠순을 맞이하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수재샵 김은정 대표는 “더불어 같이 사는 삶을 실현하고 아름다움을 공유하기 위해서 다양한 행사에 후원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치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수재샵은 지난 11일부터 2주 간격으로 3차례, 총 6주간 12월 22일까지 수제품 최초로 연말맞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수재샵이 직접 디자인한 프리미엄 작품과 베스트 판매 제품들로 구성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그동안 구매를 미뤄뒀던 유저를 유혹한다. 작품성과 소장성을 인정받은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석십자수는 접착력이 있는 도안에 큐빅을 붙여 완성하는 십자수 형태의 제품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