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11월 28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괌 여행권 이벤트’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콘텐츠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해당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괌 SNS를 통해 얻고 싶은 특별한 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괌 2인 여행권(1명) ▲브랜드 캐시미어 목도리(1명) ▲괌 기버웨이 세트(1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1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 게시물로 안내될 예정이다.

▲커먼킹스 콘서트 포스터(괌 공식 블로그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커먼킹스 콘서트 포스터(괌 공식 블로그 이벤트) ⓒ괌정부관광청

‘커먼킹스 괌 콘서트 티켓 이벤트’ 또한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12월 2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괌에서 커먼킹스 공연을 보며 연말을 즐기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커먼킹스 괌 콘서트 VIP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5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커먼킹스는 괌과 남태평양 섬 출신의 멤버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레게 밴드로 오는 12월 10일 괌 대학교 필드하우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괌정부관광청 개요

비영리 기구인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로고
▲괌정부관광청 로고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