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멕시코시티 헌당기념예배  사진제공=하나님의 교회
멕시코 멕시코시티 헌당기념예배 사진제공=하나님의 교회

[디스커버리뉴스=우향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4일 ‘멕시코시티 하나님의 교회’, 7일 ‘푸에블라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당식을 열었다.

교회 관계자는 멕시코시티와 31개 주(州) 전체에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는 이번 헌당식을 계기로 멕시코 전역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의 공익과 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두 교회 헌당식은 연인원 4,000명가량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대지면적 2,758㎡(834평)에 달하는 멕시코시티 하나님의 교회는 2013년 설립된 후 꾸준히 성장해 2020년 지금의 성전으로 확장, 이전했다.

지상 4층, 연면적 4,491㎡의 웅장한 건물에는 예배실과 교육실, 다목적실, 식당 등이 동선을 따라 편리하게 배치돼 있다.

푸에블라 하나님의 교회는 멕시코에서 넷째로 큰 도시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푸에블라에 위치한다. 3개 건물이 입체적으로 연결된 구조로 연면적 2,122㎡, 지상 4층 규모다.

두 곳에서 헌당기념예배를 집전한 김주철 목사는 신자들의 각 가정은 물론 멕시코와 중미, 나아가 전 세계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성경대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인류가 나아올 때 영생을 얻을 수 있다”며 “모든 사람이 영원한 행복을 누리도록 진리와 사랑을 전하는 복음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각계각층에서 축하인사가 답지하는 가운데 마가리타 살다나 멕시코시티 아스카포트살코 구청장은 “앞으로도 환경정화와 헌혈 등을 함께하며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카를로스 보나비데스 구의원은 “세상을 구하고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교회에 존경을 표한다”고 인사했다. 구청 범죄예방 부서의 모니카 타란코 씨는 “(포럼 등으로) 범죄예방을 실현하고 더 나은 공동체와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을 솔선하는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축하했다.

헌당식에 참석한 후안 카를로스 씨는 “이웃과 동료들에게 선한 행실과 배려를 실천할 것”이라며 “많은 이들이 하나님 안에서 위로를 받고 천국 축복도 함께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