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수능에 대비하는 고등학생의 경우 영어 단어 학습에 초점을 맞춰 준비해야 고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고등 영어 단어가 적은 것도 아니고 한번 외워서 바로 외워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지치고 포기해 버리기 일쑤다.
이처럼 고등 영어 단어 암기가 고민인 수험생들과 수능 어휘를 마스터할 수 있을지 걱정되는 학생들에게 지루하고 비효율적이었던 기존의 주입식 암기 방법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내신, 수능 어휘 원샷 원킬" 강좌를 나인스쿨에서 개설했다.
"내신, 수능 어휘 원샷 원킬"은 24년 간의 수능 기출 어휘, 고등 교과서 8종 어휘, 교육부 지정 기본 어휘, EBS 교재 어휘 등 방대한 기출 데이터를 전격 분석해 수능에 반드시 나오는 5,000여 개 단어를 선정하여 나인스쿨만의 노하우로 준비한 강좌로 바쁜 수험생 들에게 내신, 수능 어휘를 마스터할 수 있는 빠른 길을 열어 줄 것이다.
또한, 여러 번 반복해 볼 필요 없이 단 한 번의 암기로 내신, 수능 어휘를 끝낼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지금까지 단순하게 단어와 뜻만을 세뇌하여 외우는 주입식 암기가 아닌 '해마학습법'으로 단어에 특정 상황을 입혀 이미지화 시켜 암기하는 방식으로 단어의 뜻과 관련된 간단하고 유쾌한 상황을 연상하며 그 의미를 기억하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기억이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더욱 더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이다.
LEVEL 1 해마학습 기초어휘 A~Z까지, LEVEL 2 어근을 통한 기본 어휘 및 테마별 어휘, LEVEL 3 구 동사·다의어·고난도 빈출 숙어·혼동 어휘로 구성된 "내신, 수능 어휘 원샷 원킬 "강좌는 8월 26일 오픈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나인스쿨 복진환 대표는 "고등 영어의 수많은 어휘를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의 어휘를 반드시 끝을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고 영어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내신, 수능 어휘 원샷 원킬" 강좌를 개설하게 됐습니다"라며, "혼자서 계획 없이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공부하고 자신감을 상실하는 학생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내신, 수능 어휘 원샷 원킬' 강좌에 대해 궁금점이 있다면 나인스쿨과 상담을 통해 확인하고 'UP Class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