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념일 중 하나인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에게 센스 있으면서도 로맨틱한 발렌타인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산준비물 구독서비스 ‘월간임신’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신•출산 선물 큐레이션 스타트업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임산부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는 ‘월간임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임신 발렌타인 이벤트는 빌리지베이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하여 아기의 태명을 댓글로 남기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무알콜 가글, 천연치약 2종, 초미세모칫솔, 스마트톡, 입덧캔디, 크래커 2종, 탄산수 등이 담긴 임신 초기 입덧에 효과적인 월간임신 베스트셀러 입덧박스와 함께 국산 콩이 들어있는 달콩초콜릿,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워터보틀, 워터보틀과 사용하면 좋을 컵 코스터, 월간임신 ‘아기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1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월간임신은 2월 중 월간임신 구독 시, 1,000원 상당의 프랑스 자연유래 에코두 식초세정제와 12,000원 상당의 노크해주세요 4종 스티커를 증정하고 매월 6,000원씩 할인할 계획이다.
월간임신은 단순한 선물 이벤트 외에도 임산부의 유쾌한 임신 및 육아 과정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월간임신 관계자는 “월간임신은 우울할 수 있는 임신 기간에 유쾌함을 불어넣고자 하는 빌리지베이비의 철학을 담고 널리 퍼뜨리기 위하여 임산부 및 가족,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간임신’은 더 건강하게, 긍정적으로, 임신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임신 중엔 초기, 중기, 후기에 맞추어 시기별 증상에 딱 맞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임산부에게도 아기에게도 중요하다.
월간임신은 전담 MD팀이 온오프라인에서 임신 및 출산 선물의 트렌드와 키워드 검색을 분석하고, 내외부의 전문가들이 제품별 필요성 및 안전성을 검증해 선별된 아이템들을 시즌 별로 매달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의 편리한 시스템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빌리지베이비는 이 밖에도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을 통해 꾸준히 발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임신•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에서는 임신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다양한 주제의 임신, 출산, 육아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