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더 쇼킹’ 라인업 확대

‘더 쇼킹카라’…그날의 무드와 메이크업에 따라 골라 쓰는 마스카라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5/22 [17:07]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더 쇼킹’ 라인업 확대

‘더 쇼킹카라’…그날의 무드와 메이크업에 따라 골라 쓰는 마스카라

박정길 | 입력 : 2020/05/22 [17:07]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신제품더 쇼킹 카라를 출시하며더 쇼킹라인 강화에 나선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더 쇼킹 라인의 신제품인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별 퍼스널 브러시와 제형을 담아 아이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7종으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맞는 상황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연출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토니모리는 온라인에서 먼저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체험과 바이럴을 유도하여 오프라인 정식 출시 후 매장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 신제품을 온라인에서 선공개하고 ‘100이라는 특가로 1,400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쇼킹카라 체험 딜 이벤트는 오픈 후 빠르게 완판을 기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퍼펙트 립스 쇼킹립을 비롯해더 쇼킹 립 블러등 우수한 제품력과 강력한 지속력을 강점으로 하는더 쇼킹 라인을 선보여왔다"라며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된 제품력과 토니모리만의 개성이 담긴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 4타투이스트 미래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시작을 알린 ‘SHOW KING 캠페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스트리트 컬처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