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계속 더워지면서 피지분비량이 많아지고 있다. 거기다 매일 대기 중 농도가 달라지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 메이크업 후 마스크 착용 등 피부에 지속적인 자극이 가해져 점차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하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이럴 때는 세안을 꼼꼼히 해야 하고 메이크업을 옅게 하면서 팩, 마사지 등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데, 기본 세안 시 모공 속까지 더 꼼꼼하게 씻어내고 싶다면 진동클렌저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이번에 출시된 ‘오아 멀티클렌저’는 클렌징폼을 손으로 거품을 내어 세안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손으로만 세안했을 때와 세정력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오아 멀티클렌저’는 세안 중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1~5단계로 세기를 조절해 진동시켜 얼굴 전체를 세안할 수 있고, 기본 피부 관리 및 블랙헤드 관리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에 0.6mm 크기로 된 1,000개의 초미세 실리콘 모가 사용되었으며, 실리콘은 SGS인증을 받았으며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본인에게 맞춰 세기 단계를 설정하면 실리콘 모가 최대 12,000회 미세 진동하면서 모공 속까지 씻어낸다. 실리콘 헤드 뒷부분을 이용하면 얼굴마사지기로 쓸 수 있다.
방수기능도 적용되어 수심 약 1M 정도 깊이에서도 연속적으로 보호되는 lpx7 방수 등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선 충전 도크를 이용해 평소 충전 해뒀다가 세안 시 무선으로 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한편, 현재 ‘오아 멀티클렌저’는 7월 7일부터 7월 23일동안 사전예약 시 39,900원 특가 제공, 7월 7일부터 31일동안 구매 시 N포인트 추가 2,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N포인트 추가 1,500원을 적립해준다.
‘오아 멀티클렌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