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재 확산에 전 가맹점 상생을 위한 무상 방역 지원 서비스 진행


치킨프렌차이즈 봉구통닭이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슬로건으로 전 가맹점에 무상 방역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확진 환자의 동선에 포함이 되거나 주변에 위치한 가맹점을 가장 우선으로 하여 방역 지원이 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모든 가맹점이 무상 방역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 서비스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한다.

코로나19의 재 확산에 따른 국민들의 외출 자제 및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불황에 가맹점주들을 위해 본사에서 자발적으로 무상 방역에 동참하고 있는 것이다.

본사 관계자는 "경기 침체에 경쟁까지 심한 요식업종에서 가맹점주들이 이번 사태로 더욱 힘들어졌다. 가맹점주들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무상 방역을 지원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2,000만원에 달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계육 100마리, 광고분담금, 가맹이행보증금, 매장 오픈기사 송출, SNS홍보, 블로그 홍보, 오픈 전단지, X배너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추가로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스페셜티커피 인기브랜드 카페데일리 ▲스터디카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디카페 ▲수제맥주 핫 브랜드 이태리양조장 ▲ PC방 최상위브랜드 스타덤PC방 등 업종별 대표 브랜드를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노하우와 운영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