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도매틱 열 제본기, 4분에 100권 제본으로 효율적 업무 처리 가능


㈜신도테크노가 자동 열 제본기 '바인도매틱 악셀 큐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바인도매틱 악셀 큐브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열 제본기로 속지 20장 기준 4분에 100권을 제작할 수 있어 효율적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본 제품은 표지 두께 자동 체크 기능을 통해 표지 두께 측정기에 문서를 넣으면 알맞은 표지 두께가 자동으로 설정된다. 또한 벌어지거나 잘 정리되지 않은 문서가 있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정렬하는 기능을 탑재해 깔끔하게 제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인도매틱 악셀 큐브의 자체 냉각 기술은 제본 종료와 동시에 문서를 냉각판으로 이동하도록 해 별도의 냉각이 필요 없으며 열로 인한 손 데임 등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는다.

더불어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에서는 바인도매틱 제본기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커버를 무료로 제공한다. 바인도매틱 전용으로 제작된 일반 커버와 CMC 커버는 바인도매틱 제본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 좋은 품질로 제본할 수 있다.


이번 시범 운영 서비스는 신도테크노 쇼핑몰 오피스바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신청 시 영업사원이 직접 제품을 배송 및 설치해주고 사용법 안내까지 해주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편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신도테크노 관계자는 "최근 법무부 등 관공서뿐만 아니라 학원 등 다양한 기관에 자사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인도매틱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도테크노는 바인도매틱 등 제품들을 이러닝에듀페어 전시회(9/9-9/11 코엑스), k-print 전시회(9/2-9/5 킨텍스), k-hospital(8/31-9/2 코엑스)에서 선보일 예정으로 참관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