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형 독보적인 인테리어 선보이는 '럭스서비스' 1인 스팀세차창업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19 [14:06]

터널형 독보적인 인테리어 선보이는 '럭스서비스' 1인 스팀세차창업

박정길 | 입력 : 2020/10/19 [14:06]

© 럭스서비스 제공


프렌차이즈 창업을 위한다면 창업자 본인 경험 그리고 업무 수행 능력이 바탕으로 전망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좋다. 특히 선정된 아이템 브랜드 업체의 창업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본사의 운영관리 시스템은 체계적인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최근 추운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셀프세차나 물세차가 어려워지자 스팀세차장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며 겨울철에 인기 창업으로 스팀세차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세차장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 스팀세차교육, 각종 기술 교육, 지원을 통해 충분히 매출을 유지할 수 있고 매장을 운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랑 받는 창업아이템이다. 또한 기존 스팀세차장들과 다른 독보적인 터널식형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 전문 브랜드로 유리막코팅, 광택,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스팀세차에 이어 유리기스제거 기술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나타났다. 유리기스제거 교육은 럭스서비스 체인점이 아니어도 일반인에게도 기술교육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럭스서비스 스팀세차창업 경우 1인 창업 가능하며 소자본,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대략 3개월 간의 초보 교육과 기계고장, 실전교육, 컴플레인 대처 교육 등 실제 상황 교육을 함으로써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럭스서비스 본사 최동화 대표는 "고품격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재 관리 전문 프렌차이즈로써 단순히 차를 닦는다는 개념을 넘어서서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여겨 철저한 교육시스템과 탄탄한 영업마케팅 단계별 기술교육을 통해 폐업율 0%를 목표로 예비창업자들에게 특별 교육을 목표로 한다. 현재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두고 있고 77번재 창업자에겐 본사 전액 지원 혜택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1년 대구 수성구 본점 설립 이후에 경산, 부산, 안동, 익산 등을 비롯 최근 화성시 향남2지구점까지 총 16호점이 오픈했으며 같은 시·군·구에서 두 군데 까지만 개설이 가능하도록 제한해 같은 브랜드의 점주들끼리 불필요한 경쟁을 줄이도록 하고 있다.
 
럭스서비스 창업 교육 문의는 럭스서비스 대표 전화번호,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