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이 창원 감계점에 이어 감계 2호점 런칭을 알렸다. 감계 2호점은 창원 감계점에 이어 런칭돼 이용객들이 몰리는 현상에 대비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오픈 한 감계2호점은 기존에 오픈 된 감계 1호점 화이트펜슬과 연계되어 있다.
화이트펜슬 감계 2호점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답게 다양한 설비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답답할 수도 있는 스터디 공간에 장시간 체류하는 공기를 첨단 내기 순환 시스템으로 순환시켜 '잠 오는 공부환경'에서의 탈피를 성공시켰고 적정 온도 조절 장치와 미세먼지 없는 환경을 위한 공기 청정 시스템으로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외에도 개인 공부 공간, 단체 공부 공간 등의 구역을 나눠 자신의 공부 성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키오스크를 통한 매장 무인화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모습을 보였다. 이에 더해 보안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CCTV밀착 감시 시스템으로 현대 사회에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있는 보안, 범죄에 대한 이용객들의 걱정을 덜었다.
담요, 다과, 각종 스터디에 필요한 용품들을 제공해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도 보였다.
화이트펜슬은 이용객들 뿐만 아니라 점주들을 대상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창업이 대세인 요즘, (주)내요플레너스는 창업주들에게 전문 영영 노하우 전수, 체계화된 지점 관리를 위한 전 좌석 번호등제어시스템, 신선한 마케팅 서비스 등이 그 혜택이라 할 수 있다.
(주)네오플레너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은 당사의 경영이념대로 남녀노소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