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고객의 취향 분석해 숙소 추천하는 ‘나의 여행 취향 찾기’ 행사 개최

- “어디로 떠나고 싶나요” 여기어때,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09:26]

여기어때, 고객의 취향 분석해 숙소 추천하는 ‘나의 여행 취향 찾기’ 행사 개최

- “어디로 떠나고 싶나요” 여기어때,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10/21 [09:26]

▲ 사진=“어디로 떠나고 싶나요” 여기어때,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     ©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여기어때가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숙소를 추천하는 ‘나의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앱 이용자가 참여한 ‘취향문답’의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별 숙소를 추천한다.

참여자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 질문에 대답하고 자신의 여행 취향을 확인할 수 있다. 선호하는 여행 동행자와 여행지, 여행에서 즐기고 싶은 콘텐츠 등이 질문에 포함됐다.
 
이벤트 참여자는 답변 결과에 따라 ▲오션뷰 호텔 ▲오션뷰 펜션 ▲숲 속 호텔 ▲숲 속 펜션 ▲숲 속 캠핑 ▲도심 속 호텔 ▲이불 속 호캉스 등 자신에 취향에 맞는 여행을 추천 받는다. 또 카테고리별 인기 숙소와 주변 맛집 정보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취향 따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더했다. 여기어때는 숙소 카테고리별로 최대 1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올 가을 꿈 꿔온 여행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여기어때는 최근 고객 취향을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국내 여행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커질수록,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해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회사 측은 “국내 여행 수요가 확대되자, ‘취향 중심 숙소’가 중요한 여행 콘텐츠로 떠올랐다”며 “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 여기어때 B.I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2014년 숙박 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개선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출발했다. 이후 국내 5만여 개 숙소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한 고도화 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OTA로 자리 잡았다. 2020년에는 여행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모바일티켓, 맛집 큐레이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여행.레져 기자 : jeong9200@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