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즈 할인, SNS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_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2년 연속 선정 기념하여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 글래드 로고 머그컵과 블루보틀 캔커피 증정하는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 출시
- 10월 31일까지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 제공
- 글래드 호텔 공식 SNS 채널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제공하는 ‘글래드 모먼트’ 이벤트, 11월 15일까지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 출시와 함께 굿즈 할인, SNS 이벤트 등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다.

▲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_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2020년 10월 30일부터 1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집, 사무실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만의 감성이 담긴 글래드 로고 머그컵 1개, 콜롬비아 원두 100%의 풍부한 밸런스의 캐러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블루보틀의 싱글 오리진 1캔을 증정한다.

가격은 서울은 7만원부터(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1만원부터(세금 포함) 예약 가능하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 이벤트를 2020년 11월 15일까지(당첨자 발표: 11월 25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작은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일상 속의 기쁘고 즐거운 순간들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글래드x오콘 캐리어, 그리츠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사진= 글래드 마포_디럭스 트윈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020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배스로브부터 베딩 제품, 굿즈 등 PB 상품과 그리츠 시그니처램, 블랙앵거스 LA 갈비, 청정 제육 삼겹구이 등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되면서 글래드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글래드 굿즈 할인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