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홈트족 위한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 선보여

요가매트부터 혈액 순환 돕는 요가링으로 운동도, 힐링도 단번에 해결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23 [22:01]

안다르, 홈트족 위한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 선보여

요가매트부터 혈액 순환 돕는 요가링으로 운동도, 힐링도 단번에 해결

박정길 | 입력 : 2020/10/23 [22:01]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코로나19 사태로 급증한 홈트족을 위해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였다.

 

안다르는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운동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용품인 요가매트부터 마사지볼폼롤러 등 다양한 홈트레이닝 제품을 출시했다.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버전의 요가매트를 선보였다. 8mm 두께의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운동 초보자와 폭신한 감각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다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밸런스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 5mm 두께로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해 개발됐다. 바닥면이 천연고무여서 매트가 밀리지 않아 안정감 있게 고난도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돼 현재까지도 판매율이 높은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4mm 두께로 제작돼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다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등 활용도가 높다. 

 

스트레칭 등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는 릴렉스 컬렉션’ 제품도 선보였다. 릴렉스 마사지 스틱릴렉스 마사지 싱글볼릴렉스 마사지 듀얼볼릴렉스 요가링 등이 있으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다.

 

안다르가 처음으로 제작한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은 흐트러진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1kg의 웨이트볼은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마사지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떨어뜨려도 부상 위험이 적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