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레코드서 배우 한보름 ‘카인다미(KINDAME) 골반 볼륨 업 레깅스’ 소개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24 [00:01]

트렌드 레코드서 배우 한보름 ‘카인다미(KINDAME) 골반 볼륨 업 레깅스’ 소개

박정길 | 입력 : 2020/10/24 [00:01]

▲ 카인다미     


트렌드
레코드에서 배우 한보름, ‘카인다미 골반 볼륨 하이웨스트 블랙 착용하고 기구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 배우 한보름이 카인다미(KINDAME) 골반 볼륨 레깅스 하이웨스트를 착용하고 나와 필라테스 동작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한보름은 "카인다미 골반 볼륨 레깅스 하이웨스트는 5 압축 원단 패드가 들어있어 운동할 골반에서 느껴지는 통증이 적어 운동하기 편하다"라고 말했다.  

▲ 골반부에 특수 5중 압축원단이 들어있어 힙딥을 채워주고 몸매보정을 해주는 카인다미 골반 볼륨 업 레깅스[사진 제공 : 카인다미]     

 

카인다미 관계자는 "'카인다미 골반 볼륨 레깅스 하이웨스트'는 골반부에 특별 제작한 5겹의 원단을 압축하여 운동 골반에 하중이 쏠려 느껴지는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
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출시 등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