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인다미


트렌드 레코드에서 배우 한보름, ‘카인다미 골반 볼륨 업 하이웨스트 블랙’ 을 착용하고 기구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 배우 한보름이 카인다미(KINDAME)의 골반 볼륨 업 레깅스 하이웨스트를 착용하고 나와 필라테스 동작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한보름은 "카인다미 골반 볼륨 레깅스 하이웨스트는 5겹 압축 원단 패드가 들어있어 운동할 때 골반에서 느껴지는 통증이 적어 운동하기 편하다"라고 말했다.

▲ 골반부에 특수 5중 압축원단이 들어있어 힙딥을 채워주고 몸매보정을 해주는 카인다미 골반 볼륨 업 레깅스[사진 제공 : 카인다미]

카인다미 관계자는 "'카인다미 골반 볼륨 레깅스 하이웨스트'는 골반부에 특별 제작한 5겹의 원단을 압축하여 운동 시 골반에 하중이 쏠려 느껴지는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출시 등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인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