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여행, 힐링 체험, 프리미엄 테마에 맞춘 상품 소개

▲ 사진= 쉼표 여행_기획전 © 하나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 - 국내편’을 선보였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Post-코로나19에 따른 국내여행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확산 종식 후 희망하는 국내여행 유형으로, 산, 바다 등 자연경관(49.2%), 휴식•휴양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25.7%) 등이 집계됐다.

이에 하나투어는 몸과 마음을 돌아보기 어려운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쉼표 여행을 기획했다.
쉼표 여행은 국내 인기 여행 지역인 제주, 여수, 부산, 남해, 경주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3가지 쉼표 테마인 '감성 여행', '힐링 체험', '프리미엄'에 맞춰 각 지역의 여행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쉼표 하나, 감성 여행은 따뜻한 가을 햇살 속 나를 위한 감성 충전을 컨셉으로 한다. 전통 한옥 가옥과 울긋불긋 단풍을 만나볼 수 있는 ‘안동 하회마을 가을 여행’, 이국적인 감성의 가을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남해/진주 핵심 관광’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쉼표 둘, 힐링 체험은 특별한 체험을 통해 온전히 나를 채우는 시간이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제주의 깨끗한 물이 빚어낸 양조장에서 직접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등을 포함하고 있다.
쉼표 셋, 프리미엄은 지친 일상 속 수고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로, 품격있는 제주 여행을 위해 ‘제주신라호텔’ 연박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도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급 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을 특별 할인 요금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쉼표 여행 기획전뿐만 아니라 일상에 쉼과 여유를 담을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며, "안전 여행 체크리스트(SAFETY&JOY)를 제공해 숙소, 여행지, 교통수단 등의 청결과 안전을 체크하는 안전 여행 캠페인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사진= 하나투어 본사 사옥 ©하나투어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