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가능한 세미패키지… NS홈쇼핑 28일(수), 31일(토) 2회 방송


NS홈쇼핑에서는 오는 28일(수) 오전 1시, 31일(토) 오후 5시 55분, 각 60분간 2회에 걸쳐 온라인투어의 ‘한 번에 즐기는 여수/제주 3박 4일’ 패키지를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와 여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뿐만 아니라 자유여행이 가능한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배가 아닌 왕복 항공임에도 40만 원대 기획되었다.

글로벌체인 여수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과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시티홀을 이용하며, 오동도, 돌산공원, 풍물어시장, 크루즈와 케이블카를 이용한 여수 야경투어, 제주 조랑말 승마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제주에서는 돔베고기+옥돔구이, 고등어조림, 토종돼지불고기 등 지역색이 묻어나는 특식도 제공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그동안 홈쇼핑으로 선보였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소노캄 고양 등 호캉스 패키지가 반응이 좋아 이번 국내 여행 상품도 더욱 문의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오는 28일(수), 31일(토) 방송 중에는 예약자 선착순으로 프라자 바이 윈덤(여수) 슈페리어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