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지베이비, 출산용품 가을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임산부 이벤트 진행

10월 30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임신 선물 제공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26 [14:11]

빌리지베이비, 출산용품 가을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임산부 이벤트 진행

10월 30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임신 선물 제공

박정길 | 입력 : 2020/10/26 [14:11]

임산부를 위한 준비물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을 운영 중인 빌리지베이지가 가을 시즌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임신이 선보이는 임신 박스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 스티커를 박스에 부착하여 임산부 아이템 4종 이상, 보너스 간식, 상품안내서 및 임신 육아 컨텐츠를 제공한다. 리뉴얼된 가을 박스는 월간임신 정기 구독 고객뿐만 아니라 선물을 위해 1회만 구매하는 소비자도 받아 볼 수 있다.
 
월간임신은 현재 가을 박스 리뉴얼을 기념하여 임신 기간 중 가장 감동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0월 30일에 발표되며, 1등에게는 임신, 출산,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튼살박스’가 주어진다. 2등에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임산부 카테고리의 베스트 셀러, 건강 차 3종 및 빈티지 성별 컵으로 구성된 축하 세트를, 3등에게는 빈티지 성별 기념 컵이 증정된다. 
 

월간임신 관계자는 “태교 여행은 물론 외출도 쉽게 못 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코로나 19로 다양한 베이비페어가 취소되면서 출산준비물을 마련하기 어려운 임산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월간임신박스를 통해 임신 단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월간임신 박스에는 버츠비, 프라젠트라,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인비아포테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포함된다. 
 
한편, 빌리지베이지는 출산 준비물은 물론 배 속 아이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확인할 수 있는 임산부 어플인 ‘베이비빌리’를 출시하였다. 어플 베이비빌리는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발행하며 임신, 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를 돕는 역할을 하며 임산부의 삶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IT 기업이다.
 
이와 함께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임산부 약물 정보센터 마더세이프와 함께 협력하여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유튜브 채널과 매거진을 통해 꾸준히 발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임신, 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