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더온, 웹페이지 제작 '오시오' 서비스 제공

스타트업, 중소상공인 홍보 웹페이지 제작 위한 마케팅 플랫폼

박정길 | 기사입력 2020/10/29 [10:01]

(주)오더온, 웹페이지 제작 '오시오' 서비스 제공

스타트업, 중소상공인 홍보 웹페이지 제작 위한 마케팅 플랫폼

박정길 | 입력 : 2020/10/29 [10:01]


인터넷 정보매개 서비스 업체 ()오더온이 스타트업, 중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 웹페이지를 제작함과 동시에 중개앱 형태의 온라인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는 서비스 오시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시오 페이지는 홍보, 이벤트, 예약, 소개, 초대장 등 필요한 용도로 마음대로 쉽고 빠르게 웹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전문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노하우를 담은 디자인은 물론이고 업종, 유형, 목적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기획을 통한 맞춤형 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중개수수료 및 별도의 광고비 없이 오시오페이지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중개앱 형태의 온라인 스토어 오시오 스토어에 입점이 가능하다.

오더온 관계자는 "스토어를 구독한 고객에게는 새로운 제품이나 이벤트를 알릴 수 있어 이용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
마케팅이 막막하고 어려운 이들을 위해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페이지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자신의 개성을 살려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니 다양한 기능을 편하게 사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더온서비스는 현재1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3,300원으로 웹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