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창업 전문 통달배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컨설팅, 상권 분석, 교육 등 창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본사는 창업 준비 과정에서 현 창업 트렌드에 따른 컨설팅은 물론, 상권 분석,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요식업 1인사업자(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재활용해 업종 변경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소자본으로 1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통달배는 ‘4in1 배달전문점’으로 1개의 매장이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로 구성된 4가지 메뉴를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누구나 모든 메뉴를 손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
20~30대의 니즈를 반영한 특제소스인 과일힐링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족발, 보쌈, 삼겹살, 프랑스에서 유래된 진공저온조리법인 수비드로 조리해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한 찜닭, 닭볶음탕 등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1인 가구 증가에 늘어난 혼밥/혼술족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통달배는 배달 음식점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대표 전화로 가맹 문의가 가능하며, 식당 창업 비용 및 절차, 사례 등 창업 정보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