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Best 4종 세트와 식기세척기 세제 세트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는 가운데, 독일 친환경 비건 세제 프로쉬가 라이브 커머스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프로쉬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11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쉬의 첫 번째 제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주방세제 Best 4종 세트와 식기세척기 세제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쉬 친환경 주방세제 세트’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 4종(알로에, 석류, 라즈베리, 소다)으로 구성되었다. 간단한 식기세척에는 일반형(알로에, 석류)을, 기름기와 양념 많은 식기에는 세정력 강화형(라즈베리, 소다)을 각각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1위는 물론 LG전자, SK매직, 월풀, 일렉트로룩스 등 각종 식기세척기 브랜드로부터 선택받아 알려진 ‘프로쉬 친환경 식기세척기 세제 세트’ 또한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프로쉬는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최대 46% 할인한 초특가로 프로쉬 특별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네이버쇼핑라이브 및 잼라이브에서 방송 전 댓글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브 방송 판매 제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쉬X오!라방은 OK캐시백 오!라방, 잼라이브, 네이버쇼핑라이브, 캐시슬라이드 돈주라쇼, 블라인드 총 5가지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프로쉬 관계자는 “그동안 자체적인 SNS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라이브 커머스의 좋은 성과에 힘입어,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 진출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 특별한 구성으로 높은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쉬X오!라방과 관련하여 프로쉬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5일 목요일부터 11월 10일 화요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프로쉬 친환경 세제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